공지사항

  •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AS 운영안내
작성자 인강오디오
작성일 17-01-12 18:13

01. 서비스 접수 방법

당사 서비스 센터를 직접방문 또는 택배로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02. 서비스 접수 시 준비사항

소비자 정보, 제품정보, 구매정보 및 구매당시 발행된 영수증을 함께 송부 바랍니다.

소비자 정보상호명, 주소, 성명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제품정보모델명, 제품일련번호(SERIAL NUMBER), 제품의증상
구매정보

구입처, 구입일자

 

03. 서비스 적용제품의 범위안내

인강오디오(주)를 통해 정상적으로 수입된 제품에 한하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04. 접수시간

소비자 정보, 제품정보, 구매정보 및 구매당시 발행된 영수증을 함께 송부 바랍니다.

평일09:30 ~ 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휴무

토요일, 일요일 및 법정 휴일

 

05. 택배 송부 시 유의사항

제품을 보내실 때 내용물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06. 택배 운임 안내

- 저희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품질 보증기간 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는 무상으로 수리합니다.
무상수리 제품은 수리 접수시 발생하는 운임 (예 : 택배비용)을 저희 회사에서 부담합니다.

- 유상수리 제품은 소비자가 운임을 부담해야합니다.